독사장

페이백 최강자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만들고(보너스 30유로 받기) 본문

독일 생활

페이백 최강자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만들고(보너스 30유로 받기)

Phillp 2019. 3. 20. 23: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일에서 정말 유용한 카드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드의 이름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페이백 카드(Payback American Express)입니다. 보통 독일 생활하시면서 DM이나 Rewe, Real 등의 상점에서 구매를 하시고 일반적인 페이백 카드를 사용해서 적립하실텐데요. https://www.payback.de/partner (페이백 파트너: 페이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계열사들) 

 

 

오늘은 그것 보다 더 유용하고,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더불어 현재 제가 친구 추천하는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3000포인트(약 30유로)를 받을 수있네요. (2020년 9월 기준, 보너스 포인트는 시기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카드는 기존에 사용하는 일반 계좌가 있어야 만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개념이기 때문에, 아메리칸 카드로 먼저 사용을 한 후, 약 한달정도 뒤에 기존 계좌로 정산되는 시스탬입니다. 

 

장점: 

1. 연회비가 없다. 

2. 기존 페이백 계열사들에서 이 카드로 결제를 하면, 기존에 받는 포인트와 더불어서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dm에서 10유로 어치를 구입했으면 10 + 5 포인트)

3. 페이백 계열사이외에는 기존의 페이백 포인트 카드로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주로 알디에서 장을 보는데, 그곳은 포인트카드 계열사가 아니기 때문에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 하죠. 매주 장보는 것만 합쳐도 꽤 큰 금액이 고정적으로 나가는데 늘 아까웠습니다. 그래서 알아 보던 중 이 카드를 알게 되었고,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페이백 카드를 통해서 결재를 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게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4. 추가 카드를 무료로 만들 수 있다. 가족이나 부부가 각각 카드를 소유하고 같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5. 간혹 비행기나 호텔 등 아메리칸 카드를 통해서 예약 시 할인 혜택이 있다. 

 

 

카드 신청 방법 및 무료 보너스 3000 포인트 발급 방법

 

www.amex.de/freunde/mINJUKbMAc?CPID=999999539

 

위의 링크를 통해서 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밑에 사진을 통해서 처음 가입 경로를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Weiter 를 누릅니다. 

 

 

 

 

 

Jetzt Beantragen 을 누릅니다.

 

 

 

 

 

그 다음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독일어의 문제로 어려우시다면 영어버전으로 설정하시거나 크롬 브라우저의 한국어 번역을 추천드립니다. 

 

 

 

** 한국인들을 귀찮게 하는 단계

 

카드 신청의 마지막 단계에서 신원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독일에서 신용카드 뿐만아니라 계좌를 오픈하거나 할 때 거쳐야 하는 일반적인 단계이죠. 그러나,,,

 

아쉽게도 한국여권을 소유한 사람들은 독일에서 온라인 또는 우체국을 통해서 신원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그렇다면 포기할 것인가?! 그럴 순 없지요. 조금 번거로 울 수 있지만,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https://www.ecitydoc.com/queue/formular-zur-identifizierung-durch-eine-bank-form_pdf?queue_id=-1

 

 

위의 링크로 가면 신원확인을 위한 서류가 있습니다. 그것을 들고 개인이 사용하는 주거래 은행의 지점으로 가서 신원확인 도장을 받고, 서류를 준비하면 됩니다. 이때 여권을 들고 가서 은행에서 신원확인을 마치면, 위의 서류에 은행직원의 도장과 서명을 해줍니다. 그것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주소로 우편 또는 팩스를 보내면 끝입니다. (주소와 번호는 서류의 하단에 있습니다.) 

 

위의 신원 확인 절차가 일반적인 절차는 아니다 보니 간혹 카드 발급이 늦어지거나, 전화로 확인전화가 한번 오기도 합니다. 저는 그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가능하시면 위의 우편을 보내신 후에 메일 또는 전화로 신원확인을 위해서 서류를 우편으로 보냈으니 확인을 요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기다려도 큰 문제없이 발급되기도 합니다.)

 

 

참, 카드가 발급된 후에는 온라인이나 어플을 통해 카드 활성화를 시켜주고 나서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첫 사용을 하고 나면 오픈 보너스 2000점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보너스는 친구추천 형식이기 때문에 위의 링크를 통하지 않고는 받을 수 없습니다ㅠㅠ 

 

모쪼록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에 뵙겠습니다!

'독일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토키(italki) 무료 크레딧 & 후기  (0) 2020.04.02
아이토키(italki) 무료 크레딧 & 후기  (14) 2019.03.18
Comments